세상을 말하는 무지진지한 목소리

반응형

오늘은 남자친구,

남자친구와 헤어지는 꿈해몽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상담 요청 의뢰인 꿈내용


제가 금방 남자친구가 저에게 헤어지자고 하는 꿈을 꿨어요.
남자친구가 울더라구요. 
헤어지자는 이유는 제가말했어요. 

맞아. 오빠. 
우리 너무 장거리긴해. 
천안에서 영천까지 너무멀지. 
그리고 기억이 잘 안나는데... 

어쨌든 제가 이유를 줄줄 말하면서, 

그러니까 헤어지자! 

이렇게 말했어요. 
저도 울 것 같았지만 참았구요. 
그렇게 헤어지자고 하고 남자친구가 우는 상태에서 꿈에서 깼어요. 
이거 예지몽인가요?



상담 내용 꿈해몽


현재 질문자님의 상황을 고려할때
남자친구와 헤어진다는 것은
두 가지 부분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첫째는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서로 애정이 깊어진다는 의미로 보여집니다.
 
남자친구분과 심각하게 울 정도로
헤어지는 꿈을 꾼다는 것은
현재의 질문자님의 애정도를 이야기하고
애정이 그만큼 깊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질문자님의 감정입니다.
 
심리 상황에 따라 현재의 마음이 투영되어
꿈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심리상황에 따른 해몽은 상세하게
분석해야 알 수 있습니다.

현재 꾼 꿈은 남자친구분과 애정이 깊어집니다.
두 분의 애정이 부럽습니다^^


좋은 답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무진꿈해몽 바로가기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