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말하는 무지진지한 목소리

반응형

오늘 여러분에게 알려드릴 꿈해몽은

싫어하는 사람이 꿈에 나온 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싫어하는 사람 꿈해몽 함께 알아봅시다. 

 


상담 요청 의뢰인 꿈내용

 


3일 전 부터 싫어하는 사람이 계속 꿈에 나와 저를 괴롭힙니다. 
실제로 하고싶은말을 다 하지 못하였기에 꿈에서 한을 푸는거 같은데,

꿈에 나와 저를 괴롭혔고 참다 못해 
아무도 저의 이야기를 들어주지 않아 
저는 목에 손을 댈려고 하는 순간 
꿈속에 있던 사람들이 울면서 
그만하라고 미안하다고 했습니다. 


그 말이 들렸지만 그래도 저는 목에 손은 댈려고 하는 순간 
저를 잠에서 깨우는 어머니 목소리에 간신히 꿈에서 깨어 나올수 있었어요.

두번째 꿈은 오늘인데 
또 그 싫어하는 애가 나와 친구 결혼식에 나타났어요. 
나를 부르자 나는 무시를 했고 그 아이는 날 붙잡았어요.
나가서 이야기 하자고 제가 데리고 나갔고 
그 아이는 내가 자길 무시한다는 이유로 
제 배를 발로 찼어요. 
꿈인거 알고 있었던 저는 꿈에서 잠시 깨어 보니 
숨도 제대로 못쉬고 있었고 아파하고 있었어요. 
다시 잠을 청했고 꿈이 이어졌죠. 


제가 그동안 말못했던 품고 있던 것들을 
그 아이한테 쉴틈 없이 이야기 하였고 
그 친구는 한동안 말없이 끝났어요.

꿈을 꾸고나면 머리가 띵하고
스트레스를 더 받는거 같아 힘들어요.




상담 내용 꿈해몽



싫어하는 사람이 꿈에 나왔군요.
너무 놀라셨을 것 같습니다.

그것도 두번이나 나왔다고 하니
더 놀라셨겠어요.

싫어하는 사람이 나오는 꿈은
일반적으로 그 사람으로 인하여
스트레스를 받을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그러나,
질문자님께서 작성해주신
꿈의 내용과 현재 심리 상태를
간단히 본다면 위의 내용과는
다른 해석을 할수 있습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꿈에 나왔는데
무시, 적극적인 다툼 등이 있는 경우
이 때는 해몽이 달라집니다.


이러한 꿈의 경우는 길몽의 성향으로
잎으로의 질문자님에게
도움을 주는 인연을 만나거나
좋은 인간관계가 형성되는 것을 말합니다.

그리고 질문자님에게 현재 있는
장애물 등의 일이 풀리고
원하는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꿈으로
보는 것이 맞습니다.

싫어하는 사람이 나왔다고
모든 꿈이 나쁜꿈은 없습니다.


질문자님의 꿈의 내용처럼
의사표현을 하신다면
이는 질문자님을 좋은 길로
인도하는 꿈입니다. ^^

답변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 하루 좋은 일이 있기를 바랍니다

무진꿈해몽 바로가기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