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말하는 무지진지한 목소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말씀드릴 꿈은

당첨이 되는 꿈, 당첨 금액 보는 꿈에 대해서
꿈해몽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상담 요청 꿈해몽 내용

 


하얀 a4 용지가 많이 쌓여져 있었고 
그 종이 오른쪽 끝에는 당첨 금액이 적혀져 있었어요. 
(Ex. ₩17,141 ₩2,000,000,000) 등.

그리고 어떤 여자분이 

"그 a4용지중에 6장을 뽑으세요.
만일 눈 뜨고 뽑으시면 
종이에 적혀진 금액을 받지 못합니다" 

라는 식으로 말을 했어요.

저는 그 여자분 말을 따라 눈을 감고 6장을 뽑았고, 
그 6장중에 약 20억? 200억이 쓰여진 종이를 뽑았어요.


아주 많은 당첨금액이 쓰여진 종이를 뽑은 저는 
너무 놀랐고 심장이 쿵 내려앉았습니다.

그리고 장면이 바뀌고 어떤 남자분이 
거래내역 확인증을 들고 오시더니 
저에게 거래내역 확인증을 전달하고 
저는 "대박.."이라 말을하고 주변 친구들이 
"얼마 받았는데, 뭔데??" 라고 궁금해하면서 꿈은 끝났습니다.


상담 요청 꿈해몽 답변

뽑기에서 어마어마한 금액에 당첨이 되면
정말 놀랄일입니다. 

꿈에 대해서 꿈해몽을 해드리자면, 

뽑기도 일종의 복권과 같은 내용이에요.
눈을 감고 뜨고라는 내용이 바로
복권에서 긁거나 번호를 모르고 유추하는 것과 같은
부분의 해석으로 사용이 되요.

그래서 이는 복권에서 엄청 적은 활률로
큰 돈을 번다는 것과 같은 내용으로 볼 수 있어요.


이 꿈은 금전운, 재물운과 관련된 길몽으로
생각지도 못한 곳, 생각지도 못한 시점에
행운이 찾아올 꿈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일부 로또나 복권에 당첨되신 분들이
간혹 이런 꿈을 꾸고난 뒤에 구매하여
당첨이 되셨다고 해요.


또한, 오랜동안 바라셨던 일이
곧 드디어 성사가 된다는 내용이기도 해요.


제 생각에는 현재 공부하시는
자격증이나 다른 쪽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오는 것은 아닐까 싶어요.


일반적인 꿈은 아니며,
행운이나 재물운과 관련된 쪽에서는
드문 꿈으로 굉장히 좋은 길몽으로 해석을 할 수 있습니다. 

 

무진꿈해몽 바로가기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