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말하는 무지진지한 목소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안내해드릴 꿈해몽은

돌아가신 오빠가 꿈에 나와 화려하고 잘 꾸미고 나온 꿈해몽과
어머니께 옷고름 매주는 꿈해몽 입니다. 

꿈해몽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상담 요청 꿈 내용

 


어젯밤 꿈에 결혼식장인데 가족이 결혼하는 것 같았어요.

학교때 친구들이 보이고 그중에 죽은 오빠가 그자리에 와서 앉더라구요. 
옷이 엄청 화려하고 말끔하니 얼굴에 광채가 나더라구요. 
속으로 엄청 잘 생기고 깔끔하다 생각했고 
그 다음 아버지가 양복을 깔끔하게 차려 입고 나오시는데 
제가 아버지를 끌어안고 울었어요. 
아버지가 수고 했다며 어깨를 토닥토닥 해주시고 그 다음 엄마가 나오시는데 
노란 저고리에 화려한 한복을 입으셨고 저고리에 예쁜 악세사리를 하셨더라구요. 

엄마가 약간 등이 그부린 자세로 누가 손잡고 나오신것 같기도 하고 
제가 허리 펴시라고 했고요. 요즘 허리가 좀 급으시더라구요.


그리고 장면이 바뀌어서 엄마 저고리를 제가 고름을 메려하는데 
장식 때문에 잘 메어지지 않아서 계속 반복하는 꿈이에요. 
저고리는 엄마가 입고 있는게 아니라 제 손에 있었어요.
죽은 오빠는 20대 교통사고로 돌아가셨구 
제가 병원에서 6개월정도 병간호 했었어요. 
가끔 꿈에 나오면 얼굴이 좋게 보이지는 않았는데 
이번에는 연애인 같이 멋있게 나와서 궁금합니다.

무슨 꿈인지 해몽부탁합니다.

깨고나서 기분이 나쁘지 않았어요.


상담 요청 꿈 해몽



돌아가신 오빠가 꿈에 나오셨군요.
많이 놀람과 동시에 좋은 모습이라 다행입니다.


먼저 가족이 잔치에 모여서 함께
결혼식과 같은 잔치를 하는 꿈은
최근 고민이나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잘 해결되어 기쁜일이 찾아 올 꿈이에요.

그리고 돌아가신 오빠가
연예인처럼 잘 꾸미고 나왔다고 말씀해주신 부분의 경우는
돌아가신 오빠께서 현재 질문자님을 많이
걱정해주시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꿈은 현재 질문자님 또는 질문자님의 가까운 주변에
정신적 또는 신체적으로 아픈 분 때문에 걱정하는
질문자님에게 주는 메시지로,
그 걱정이 곧 해결될 것이니 걱정하지 말라는 내용이에요.

어머니께 옷 고름을 매주는 꿈 역시
현재의 일이나 상황에 대해서 걱정하고 고민하고 있는 꿈으로
해몽할 수 있는데, 아버지께서 수고 했다고 말씀해주시며,
질문자님을 달래주시고 있어 이 역시 현재의 상황과
환경에 대해 걱정하는 것들이 잘 해결 될 것이라는
암시를 주는 꿈이에요.

아마도 현재 상황이나 환경에 대해서
최근 걱정과 고민이 많아지신 것 같습니다.


이에 대해서 가족으로 형상화 된 꿈이
질문자님에게 나타나 걱정하지 말고
잘 하고 있으니 잘 될 것이라고 안심을 주는
내용의 꿈해몽으로 판단할 수 있습니다.

무진꿈해몽 바로가기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