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말하는 무지진지한 목소리

반응형

 

오늘 설명을 해드릴 꿈해몽은,

남자친구가 다른여자 만나는 꿈, 
내가 계속 죽고 살아나는 꿈해몽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상담 요청 꿈 내용


중학교때 저가 정말 싫어하던 친구가 있는데 
지금의 제 남자친구와는 이름도 모르는 사이입니다. 

저도 그 친구와 안 본지 7년이 넘었고 연락도 안합니다.
근데 꿈에서 남자친구와 그 친구가 같이 있었고, 

그 친구가 제 남자친구를 좋아해서 저를 자꾸 죽였고,
저는 계속 죽고 살아났습니다. 


남자친구는 그 친구가 저를 죽일 거라는 것을 알면서도 
그 친구와 저의 눈치를 보면서 방관하였고 
그 친구는 숨어있다가 저를 3~4번?? 정확하진 않지만 
저는 몇 번이나 죽고 살아났습니다.

다시 태어날 때마다 그 친구가 저를 죽일 거라는 것을 알지만 
무기도 힘도 없이 계속 당하였고, 
그러다가 또 태어 났을 때 그 친구가 저를 또 죽일거라는걸 아니까 
저도 이번엔 그 친구를 죽이려고 무기를 준비하고 기다리고 있는데 
그 친구가 숨어있다가 팍 튀어나오면서 놀래서 깼습니다


상담 요청 꿈 해몽



질문해 주신 꿈에서 포인트가 되는 내용을
두 가지 짚어보자면,

하나는 남자친구분이 다른 여자를 만나는 꿈과
다른 하나는 질문자님이 죽는다는 내용이에요.

첫 번째 내용을 짚어보자면,
현재 질문자님의 심리상태를 이야기해요.

잘 모르는 친구의 경우에는
흐릿하게 기억속에는 있지만
잘 기억이 나지 않는 사람을
꿈으로 형상화하여 나타난 것이라
이는 현재 질문자님이 답답하고
불안한 심리상태임을 뜻해요.

그래서 현재 남자친구와 답답한 마음을 뜻해요.

꿈의 내용으로만 본다면
퍼블릭적으로는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를 만나는 꿈 자체는
곧 질문자님의 마음 상태가 편해지고
잘된다는 의미의 꿈해몽을 이야기 해요.


다만, 이별에 대한 결말이 없기 때문에
이는 현재 관계에 대해서 질문자님이
선택을 하셔야 해요.

마음을 열고 다가가서
대화한다면 사이가 좋아질 수 있겠으나,
그렇지 않다면 반대의 상황을 이야기할 수도 있어요.

그러나 반대의 상황이라고 해도,
질문자님의 마음이 불편하기 보다는
오히려 질문자님의 마음이 더 편해진다는
꿈해몽도 가능하기 때문에
되려 질문자님에게는 이득이에요.

이 같은 상황을 말할 수 있는 것은
바로 질문자님이 죽는 꿈의 내용이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해몽이에요.

보통 자기 자신이 죽는 꿈의 경우에는
일의 결과가 좋아지고 삶의 나아지는 것을 의미해요.

무진꿈해몽 바로가기


그리고 조언자 또는 귀인이 나타나
현재 고민이되는 상황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도 있다는 것을 암시해요.

같은 꿈에서 연달아 죽고 살아나는 것도
일이 해결됨을 바라기 위해 몇 번이고 노력하고
다시 또 노력하는 것을 이야기해요.

그래서 질문자님이 꾸신 꿈은
좋은 꿈이라고 해몽이 가능해요.^^

하지만 한 가지 마음에 걸리는 것은
바로, 꿈에서 질문자님의 남자친구가
방관하는 꿈인데, 이는 일반적으로
질문자님을 기다리고 있다고 해몽이 가능한데,
다른 해석으로는 질문자님과 대화가 아닌
다른 계기를 통해 사이가 나아질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떄문에 이는 대화를 통해 찾아보셔야 해요.

무진꿈해몽 바로가기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