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말하는 무지진지한 목소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에게 말씀드릴 꿈해몽은

 

애완동물로 생쥐를 키우는 꿈, 하얀색 쥐 꿈에 대한 꿈해몽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상담 요청 꿈 내용

 


제가 꿈 속에서 생쥐를 키우고 있었습니다.
꿈 속에선 저희집이 마당이 있고 방도 많은 저택이었어요.
생쥐는 제가 어딜가든 따라오면서 저를 따랐어요.
저도 그런 생쥐를 귀여워했구요.

방 안 곳곳을 같아 돌아다니다 작은 동물들 하고 마주쳤는데, 
제가 그걸 사냥하라고 시키자 생쥐가 사냥까지 했어요.

그러다가, 제 생쥐보다 몸집이 큰 하얀색 쥐를 마주쳤습니다.
저는 뭔가 불길한 예감이 들었지만,
이번에도 생쥐에게 사냥하라고 지시했어요..

제 애완 쥐는 제 말을 듣고 제 몸집보다 큰 하얀생쥐와 싸웠는데, 
어느순간 제 생쥐와 싸우던 하얀색 쥐가 강아지(혹은 고양이)가 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아차 싶어 제 생쥐를 구해내어 가슴에 품고는 제 방으로 들어와 방문을 닫고는 
생 쥐를 쓰다듬어 주었습니다.

처음엔 제 품에서 덜덜 떨고 있던 생쥐가 이내 기운을 되찾고 
온 방안을 기운차게 여기저기 뛰어다니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저는 잠에서 깼습니다.

평소에 꿈을 잘 꾸지 않는데 오랜만에 생생한 꿈을 꾸어 의미가 궁금하네요.

애완동물로 생쥐를 키우는 꿈에 대해서 꿈해몽 부탁드립니다. 


상담 요청 꿈해몽

 



애완동물을 키우는 꿈은 현재 애정 또는 사랑받고 싶다는
욕구가 있는 꿈으로 일반적으로 해석을 하고 있는데요,

이는 현재 상황과 질문자님의 현재 심리에 따라 사랑이 아닌 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현재 책임과 일에 대한 것으로 해석을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애완동물이 쥐인 경우는 이야기도 당연히 다릅니다.

 


꿈의 내용에 기반하여 해몽을 하자면,
현재 질문자님의 상황이 매우 답답하고 힘든 상황이시네요.

쥐가 갑자기 변한 다른 무언가로 인해 놀라 도망가려는 것을 질문자님이 품에 안은 상황은
바로 현재 불편하고 답답한 것이 응어리가 되었는데 이것이 해소되는 계기가
있을 것이라는 징조를 말해줍니다.

즉, 힘든 상황이 끝나고 걱정의 요인이 곧 사라지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몇 가지 포인트가 더 있습니다.

하얀색의 쥐를 본 것과 그 쥐가 변한 것인데요. 
이 두 가지 상황의 경우도 현재 질문자님의 상황으로 해석을 하자면, 
현재 힘든 상황이 좋은 동료 또는 누군가에 의해 원하는 목표에 조금씩 다가갈 수 있으며, 
곧 진급 또는 부서 이동 등의 좋은 기운을 가져다 준다는 내용으로 해석이 됩니다.


현재까지 힘들게 지내오셨던 것이 원만하고 순탄하게 풀린다는 내용입니다.

정말 좋은 꿈을 꾸신 것 같습니다.

그 동안 고생하셨던 것에 대해 잘 설명하고 또 앞으로의 일에 대하여 알려주는 꿈이라 
저도 덕분에 아침에 좋은 기운을 받는 것 같아 더불어 감사합니다. 

무진꿈해몽 바로가기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