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말하는 무지진지한 목소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안내해드릴 꿈해몽의 내용은

 

미소를 짓고 있는 불상에 누워있는 꿈해몽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함께 보도록 해요. 

 

 

상담 요청 꿈 내용

무진꿈해몽 바로가기


꿈에서 어떤 산을 오르게 되었어요. 
산을 가다보니 계곡이 보였지요. 
계곡은 맑고 시원해보였어요. 
마침 힘이 드는데 좀 쉬었다 갈까 싶어서 앞쪽에 보이는 큰 바위에 앉게 되었어요. 

앉아서 주변을 둘러보는데 너무 이쁜거예요. 
넋 놓고 보다 앉아있는 바위의 윗부분이 궁금해서 위를 올려다보았더니 
돌로 된 큰 불상이였고 전 그 불상의 무릎에 앉아있었지요. 

오른쪽 무릎에 있었고, 불상은 반가좌 자세가 아닌 의자에 앉은 좌식 자세를 하고 계셨고, 
저는 무릎보단 허벅지쪽에 앉아있었어요. 

불상을 보고 여기에 왜 이게 있지? 싶은 생각에 
불상의 얼굴을 보았는데 정말 너무 인자한 미소를 띄고 계셨어요. 
너무 너무 고운 미소여서 한참보다가 불상에 앉아있으면 안 되겠다 싶어서 일어나려는데 
꿈에서 깼습니다.

불상이 나오는 꿈도, 
그런 인자한 미소가 머릿속에서 맴도는 꿈도 처음이라 
뭔가 큰 일이 생길거같은 기대감에 이틀을 보냈어요. 

꿈에 미소를 짓고 있는 불상에 누워있는 꿈해몽 부탁드립니다. 

 


상담 요청 꿈 해몽

무진꿈해몽 바로가기

 



말씀해주신 미소를 짓고 있는 불상에 누워있는 꿈에 대해서
말씀을 해 드리도록 할께요. 


질문자님의 꿈의 주된 포인트는 바로 불상과 인자한 미소 두가지가 포인트에요.

현재 질문자님께서 아무일도 없었다고는 하지만 
아마 깊은 곳에서는 고민이나 걱정이 있으셨던 것 같아요.

불교 관련된 꿈의 경우, 
특히 불상은 대부분 너무 좋은 길몽으로 보고 있어요.

특히나 질문자님의 꿈에선
일반적이지 않은 두 가지가 있는데 
불상에서 편하게 누워서 염불을 외는 듯한 모습과 
불상의 인자한 미소를 본 내용인데 
이는 앞으로 행하는 일이 편하게 잘 될 것이라는 의미와 동시에 
걱정이 잘 해결될 것이라는 내용을 담고 있어요.

종교적인 부분은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재물운이 급격하게 늘어나 금전이 생긴다거나 하는 
꿈의 의미와는 다소 거리가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은 살짝 마음을 내려 두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분명 좋은 일들이 앞으로 천천히 더 생기실거에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