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말하는 무지진지한 목소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함께 알아볼 꿈의 내용은,

자동사 사고를 보고 구출하는 꿈에 대해 꿈해몽을 알아 보도록 할께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꿈내용과 상담 해몽을 참고해 주세요. 



상담 요청 꿈 내용

무진꿈해몽 바로가기


친구랑 무언가를 사러 학교에 나와 시내로 갔는데,
제 에어팟이 도로 한 가운데로 떨어지게 되었어요.

‘저거 새거여서 아까운데 차가 밟으면 안되는데’

발을 동동거리다가 달려오는 차에게 손을 흔들었어요. 

그 차가 좌우로 혼동하다가 
뒤에 두 차가 연달아 충돌하게 되었고, 
두번 째 차에 불이 나서 제가 달려가 차안을 확인하니 
안에 두명이 있었고 한명은 어른 한명은 소녀였습니다. 

두 명을 구출해서 신문지 같은 것으로 불을 끄고, 
얼굴 등에 붙어있는 자잘한 재들을 지우라고 물을 손에 부어 주었습니다. 

그 와중에 너무 죄송해서 계속 죄송하다고 사과를 하고, 
사죄를 했던 내용의 꿈을 꾸었습니다. 

자동차 사고를 보고 구출하는 꿈의 꿈해몽을 부탁드립니다. 




상담 요청 꿈 해몽

무진꿈해몽 바로가기

 

 

 


질문자님의 꿈에서 가장 포인트가
되는 꿈의 내용은 두 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하나는 자동차 사고를 보는 꿈과
그것을 구출하는 내용이에요.

의도와 상관없이 차사고가 나는 것을
보는 꿈은 길몽으로 현재 질문자님의
상황과 비견해서 본다면 앞으로의 고민이
해결된다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그런데 더불어 그 차에서 불이 났다면
이는 의외의 큰 소득이나 행운을 이야기 합니다.
기회가 온다는 내용으로 이 내용이 진로에 대한 내용이라면
곧 진로에 대한 고민이 귀인 또는
어떠한 기회로 인해 해결이 될 것이라는 예상이 됩니다.


그런데 여기에서 다시 생각해봐야 할 것은
바로 질문자님이 차에게 손을 흔들었다는 내용이네요.

이는 질문자님이 유도 한것은 아니나
현재 사고에 관여를 한 것으로 보여질 수도 있기 때문에
현재 진로에 대한 고민이 상당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진로에 대한 고민은, 바로 질문자님의
작은 부분들 때문에 고민이 된다는 해몽인데
이는 아마 질문자님께서 잘 알고 계실 것 같아요.

그리고 적극적으로 사고에 대해서 피하지 않고
구호를 했다는 부분도 현재의 고민에 대해서
마냥 두지 않고 적극적으로 스스로가 해결을 하고
매듭을 짓고 싶어하는 마음이 반영된 꿈으로 해몽할 수 있어요.


슬럼프라는 것이 현재 질문자님의 마음속에 크게 자리잡아
꿈으로 나타난 것으로 보여요.
그러나 다행인 것은 질문자님께서 생각보다
자립심이 강해서 스스로 결정을 하고 싶어한다는 내용과
더불어 분명 그 고민이 잘 해결될 것이라는
꿈해몽으로 설명드릴 수 있어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