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말하는 무지진지한 목소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말씀드릴 꿈해몽은 

사람을 칼로 죽인 꿈, 보석을 받는 꿈의 꿈해몽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 바랄께요. 




상담 요청 꿈 내용

무진꿈해몽 바로가기


꿈에서 아내하고 있는데, 
모르는 사람이 달려와서 죽이려고 해서 
제가 칼로 찌르고 죽였습니다. 

아내는 무서워서 도망가고
갑자기 저에게 모르는 사람이 와서 
손에 영롱한 보석들을 손에 쥐어주고 간 꿈입니다. 

깜깜한 밤이 었는데도 보석이 손에서 환하게 환하게 빛났습니다. 


사람을 칼로 죽인 꿈, 보석을 받는 꿈의 꿈해몽 부탁드려요. 


상담 요청 꿈 해몽

무진꿈해몽 바로가기



질문자님의 꿈에서
중요한 포인트는 두 가지 입니다.

하나는 사람을 죽인 것.
다른 하나는 보석을 얻은 것.

이 두 가지에 대한 꿈해몽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사람을 칼로 죽이는 꿈은 정말 놀라셨을 것 같아요.
더군다나 내가 죽임을 당하려는
그 찰나에 반대로 내가 죽인 꿈은 더 놀라셨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 꿈은 굉장한 길몽으로 여겨지는 꿈입니다.
반대로 질문자님의 배우자분이 만약 죽임을 당해도
이는 모르는 사람이라는 조건이 붙는다면
길몽으로 해몽할 수 있어요.


이는 곧 배우자분에게 좋거나 기쁜일이
생기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단순히 재물이나 금전에 대한 내용보다는
다양한 기쁨으로 다가 올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두 번째는 보석을 받는 꿈인데
이는 두가지로 해몽이 가능해요.

하나는 질문자님의 배우자분의 현재 직업적으로
인정을 받는다는 내용으로 볼 수 있고,
다른 하나는 바로 태몽입니다.

보석이라는 것이 일반적으로 명예로 해석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는 배우자분의 명예 또는 태몽이라면
그 아이가 굉장히 명예운이 높은 아이를
가질 것이라는 예지가 될 수 있어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