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말하는 무지진지한 목소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꿈해몽에 대한 상담은 다소 내용이 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분명히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주된 내용은, 

 

버스와 택시를 타는 꿈, 모르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에 대한 꿈해몽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상담 요청 꿈 내용

무진꿈해몽 바로가기


제가 학교에서 하교를 할 때, 친구들과 도서관에서 책을 넣으려고 
친구 한 명에게 제 가방을 앞으로 매게 하고 책을 넣었습니다. 

책을 다 넣었고 시점은 버스안으로 바뀌었습니다. 

모르는 사람들이 우르르 내리고 작년에 같은반이었던 친구들도 내렸습니다. 
이번에 같은 반이 된 친구 한 명이 있었는데 
저는 그 친구 앞자리에 앉으려 엄청 휘청거리며 자리를 옮겼습니다. 

친구는 금방 내려버렸고 저는 일어났습니다. 
그때 친구가 앉은 자리에 친구 가방이 놓여있었는데 
토끼 열쇠고리가 달린 회색 슬링백이었습니다. 

친구가 내리자마자 발견했기에 줄 수 있었지만 문이 이미 다 닫겼고 
내일 만나서 주면 된다라는 생각이 들어 저는 그 가방을 손에 쥐고 다시 자리에 앉았습니다. 

그리고 또 갑자기 시점이 택시 안으로 바뀌었습니다. 
저는 조수석 뒤에 타고 있었고 운전석에는 어떤 아저씨가 있었습니다. 
택시는 계속 달리고 있었고 저는 그냥 가만히 있었습니다. 
그렇게 조금이 지나자 아저씨가 A동 101호 맞죠? 이렇게 말을 걸었습니다.

A동 101호는 제 실제 집 주소였고 호수가 살짝 애매하게 들려 다시 물어봤지만 
A동 101호가 맞았습니다. 

저는 어떻게 알았느냐고 물어봤고 아저씨는 타면 다 나온다고 했습니다. 
저는 그냥 그렇구나 하고 넘겼으나 갑자기 아저씨가 오른쪽 눈을 손으로 가리고 씨익 하며 웃었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어디선가 차문 잠기기 3초전, 2초전 이런식으로 방송을 했습니다. 
저는 놀라서 차문을 열었지만 이미 잠겼고 옆에 도어락이 올라와있길래 눌러서 문을 열고 나왔습니다. 

제가 내린 곳은 빌라가 줄을 서있는 좁은 길이였고 
문을 열자마자 1번 주차장이 보여서 올라갔습니다. 

하지만 경사가 높아 올라가기 힘들었고 
어디론가 전화를 하려고 전화기를 들어보니, 
아까 그 택시아저씨가 내리면서 저에게 택시아저씨 전화가 왔습니다. 

휴대폰을 집어넣고 뛰려했으나 뛰어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뒤를 돌았더니 2번 빌라 앞에 어떤 아주머니와 그 옆에 예쁜 여성분이 계셨습니다. 

여성분은 이쪽을 쳐다보고 계셨고 아주머니는 2번 빌라쪽으로 고개를 돌려 얼굴을 볼 수 없었습니다. 
저는 여성분에게 살려주세요!! 하고 외쳤으나 바로 고개를 돌리셨고 들어가려 하셨습니다. 

입구 앞에서 아저씨가 여성분을 붙잡으며 이름을 불렀고 여성분은 뿌리치고 들어가셨습니다. 
저는 그때를 틈타 오른쪽으로 도망가려 했으나 아저씨가 어디선지 청소기를 들고와 
주차장에서 청소기의 머리를 부수었습니다. 

그리고 뾰족해진 단면을 들고 저에게 왔고 
저는 오른쪽으로 도망치려고 하는 순간 꿈에서 깨어났습니다.


버스와 택시를 타는 꿈, 그리고 모르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에 대해 꿈해몽 부탁드려요. 

 



상담 요청 꿈 해몽

무진꿈해몽 바로가기

질문해 주신 꿈에서 포인트가 되는 내용을
두 가지 짚어보자면,


버스와 택시를 타는 꿈, 
그리고 모르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에 대해서
꿈해몽을 하도록 할께요. 


현재 고민이 참 많으신 것 같아요.
한 꿈에서 여러가지 이동 수단을 타고
움직인다는 것은 고민이 많아
이런 저런 생각들과 선택들에 현재
놓여 있음을 암시합니다.

현재 친구들과 함께 버스에서 있는 것은
학교 생활 자체를 이야기 하는 것을 말해요.
친구들과 함께 학교 생활을 이어가고 있으나
질문자님이 친구에게 든든한 조력자의
느낌으로 좋은 교우관계를 맺고 계시네요.

아주 좋은 느낌이에요.
이는 곧 학교 생활 내에서 질문자님의
현재 위치를 말해주는 것으로
친구분들이 현재 질문자님을 믿고 있고,
친구들에게 도움을 준 만큼 또 질문자님도
친구분들에게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는 꿈해몽이에요.

그리고 다시 택시로 갈아타게 되는데,
택시라는 것은 어떠한 현재 앞으로의 고민에
대해 방향성을 이야기해요.


진로에 대해 고민이 많지만,
다른 사람들보다 순조롭게 원하는 대로 일이
이루어질 수 있고, 그 길이 비교적 순탄할 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요.

이제 마지막이 중요한데,
갑자기 돌변하여 아저씨에게 쫒기고 도망가는 꿈은
현재 스트레스가 있지만, 노력하고 극복해 나간다는
질문자님의 의지를 담고 있는 꿈이라고 할 수 있어요.

굉장히 무서운 순간들이 많았지만
잡히지 않고 영리하게 도망을 가고
순간순간 판단하여 도망가는 것은
질문자님의 현재 상황을 이야기해요.


오늘 질문자님께서 말씀해주신

버스와 택시를 타는 꿈, 
그리고 모르는 사람에게 쫓기는 꿈에 대해서 꿈해몽을 하니, 

현재의 고민이나 스트레스를
잘 해결하여 진행된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너무 걱정을 하진 않아도 괜찮아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