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말하는 무지진지한 목소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진드림테라피입니다. 

오늘 여러분에게 설명을 드릴 꿈과 그 해몽은, 

버스를 잘 못 탄 꿈, 아는 사람이 나를 도와준 꿈의 꿈해몽입니다. 


오늘도 천천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상담 요청 꿈 내용

무진꿈해몽 바로가기


제가 친할머니댁에 가기 위해서 버스를 탔습니다. 
친구들도 옆에 있었고 그런데 버스를 잘못 타서 제가 가야하는 길과 반대로 가버렸어요. 

결국 거기서 내려서 인형같은게 있는 상점에 갔는데 
돈 많은 남자애가 저를 좋아해서 거기에 갖고 싶다는 거 다 사주고 
자기 지갑에 돈 꺼내서 돈 많은것도 보여주었습니다.  

꿈 속에서 사귀는 건 아닌것 같은데 저는 그 애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갖고 싶은걸 얻기 위해서 호의롭게 대한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 남자애가 분명히 남자애인거 같은데 얼굴을 생각하려 해보니 
제가 중학교때 절교한 여자애가 계속 생각났습니다. 

버스를 잘 못 탄 꿈, 아는 사람이 나를 도와준 꿈의 꿈해몽 부탁드립니다. 


상담 요청 꿈 해몽

무진꿈해몽 바로가기



오늘 질문자님이 말씀해주신 꿈은
버스를 잘 못 탄 꿈, 그리고 아는 사람이 나를 도와준 꿈입니다. 

버스 등 탈 것에 관련된 꿈은
버스를 타는 꿈과
버스를 놓치는 꿈, 그리고 잘못 탄 꿈 등
상황에 따라서 꿈의 해몽이 달라지게 됩니다.

그리고 직감하셨듯이
버스를 타는 꿈 자체를 좋은 꿈이며,
버스를 놓치는 꿈은 그와 반대되는 꿈입니다.

버스를 잘못 탔는데,
불안한 마음에 비견하여 결과는 색다른 상황이 연출되었죠?

이는, 현재 고민하고 있거나 스트레스를 받는 것이
내가 의도하지 않은 방향 또는 방법으로 인해
해결이 되어 마음이 편해진다는 의미입니다.

현재 질문자님께서 진로에 대해 고민하거나
다른 스트레스를 받는 것들이
질문자님이 고민하고 생각하는 것과는 다른 방향,
또는 다른 방법으로 인해 서서히 해결이 된다는 의미입니다.


더불어, 아는 사람이 나를 도와준 꿈의 내용으로 보아,
이는 귀인이 나타나 질문자님을 도와줌으로써,
현재의 고민을 덜어준다는 꿈해몽의 내용입니다.

마지막에 아는 사람인 것 같다는 의미는
그 사람이 원래 알고 지냈으나 오래 연락이 되지 않았던
사람 또는, 그와 닮은 사람일 수 있으니
혹시나 앞으로 그런 상황이 찾아오면
그 사람이 질문자님의 귀인이 될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좋은 꿈을 꾸신 것 같아서
저 역시 기분이 좋습니다.


학업이나 진로의 고민, 또는 개인적인 고민이
많으셨던 것으로 생각되는데,
꿈은 현재 질문자님의 심리상태를 반영하여
미래를 보여주는 소통창이 될 수 있습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