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말하는 무지진지한 목소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에게 알려드릴 꿈의 내용은 

포도를 먹는 꿈의 꿈해몽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설명을 드릴께요. 



상담 요청 꿈 내용

무진꿈해몽 바로가기


제가 문의 드릴 꿈의 내용은 
꿈에서 제가 포도가 제 주변에 되게 많이 있었어요. 
그런데 제 주변에 많은 포도가 있는데 그 중에는 썩은 포도가 많았고 
제가 포도를 먹으려고 했는데, 
그 중에서 썩지 않은 포도만 먹는 꿈을 꾸었습니다. 

포도를 먹는 꿈의 꿈해몽 부탁드립니다. 


상담 요청 꿈 해몽

무진꿈해몽 바로가기



질문자님의 꿈은 포도를 먹는다는 것과
그 중에 썩지 않은 것들을 먹었다는 꿈의 내용이에요.


포도는 꿈에서 현재 하고있는 일 또는 현재 상황을
이야기하는 꿈의 해몽으로 해석할 수 있어요.

그래서 최근에 수술하셨다는 질문자님의 상황과
빗대어 보면 현재 수술로 인해 고민이나 스트레스가 많았던
형상이 썩은 포도로 투영되었다고 할 수 있어요.

그러나 질문자님이 썩지 않은 포도만 먹는 상황은
앞으로 고민이나 스트레스가 잘 해결될 것이라는
꿈의 내용으로 해석할 수 있어요.

이는 수술이라는 현재 상황은 오픈해주셨기 때문에
그에 따라 해몽을 하면 위와 같이 해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의미로 해석을 하자면,
회사내에서 생활이 앞으로 더 좋아질 수 있다는 것으로
해몽할 수 있습니다.


포도는 알알이 뭉쳐 있기 때문에
이는 사람과의 관계로도 해몽이 가능해요.

따라서 회사내에서의 생활이 질문자님으로 인해
더 활발해지고 좋아질 수 있다는 것으로도
해몽이 가능해요. ^^

수술을 하셨다고 하니, 많은 걱정이 많으실텐데
건강이 우선이니 회복을 잘 하시길 바랄께요.

그리고 이후에 관련된 꿈을 꿀 수 있으니,
이 부분은 유념하시길 바랄께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