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말하는 무지진지한 목소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를 해드릴 꿈의 내용과 꿈해몽은, 


외국에서 도둑을 만나는 꿈의 꿈해몽에 대한 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상담 요청 꿈 내용

무진꿈해몽 바로가기


외국 경기장 같은 곳이었는데 
저도 모르는 일행 3~4명 정도와 여행을 간것 같았습니다. 

드는 생각은 경기장이었는데 사람은 없었고 
이쁘게 잘 가꾸어진 공원같은 분위기였습니다. 

사진이라도 찍을까하다가 혼자 숙소로 돌아왔는데 
제가 아무렇게나 벗어놓은듯한 옷가지들이 보였구요. 


그러다가 순간 잡긴 출입문이 덜컹 대면서 열리더니 
나이가 꽤 들어보이는 할아버지에 가까운 아저씨 한분이 들어오더니 
제 물건을 막 챙기는겁니다. 

제가 놀라서 뭐하시는거냐며 제 물건이라니까 
그 아저씨는 아니 내꺼라며 작업용 장갑같은 것들과 제 가방을 챙기는겁니다. 

힘으로 막으려고 해도 도저히 몸도 마음대로 움직여지지 않았고 
한 손으로 저를 막고 한손으로는 제 가방을 뒤지는겁니다. 
가방안에 지갑이 있다고 생각하니 큰일났다 싶어 막으려고 애를 쓰다 깼습니다.


외국에서 도둑을 만나는 꿈의 꿈해몽 부탁드립니다. 


상담 요청 꿈 해몽

무진꿈해몽 바로가기


오늘 말씀해주신 꿈의 내용은

외국에서 도둑을 만나는 꿈의 꿈해몽에 대한 내용입니다. 

질문자님의 꿈에서 주된 특징들을 보자면,
외국에 여행을 가셨는데,
그곳에서 혼자 숙소에 있다가 나이든 도둑을 만나는 꿈이셨네요.

이는 현재 질문자님이 굉장히 고민이 많고,
그 고민들로부터 하루빨리 탈피하고 싶어하는 마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는 낯선곳에 낯선이들과의 여행을 갔다는 것으로부터
알 수 있는 내용입니다.

그 다음 내용들이 중요합니다.

그 다음은 바로 질문자님이 도둑에게 물건들을 도난당하는 꿈인데
이는 그 동안 가지고 있던 걱정이나 고민등을
모두 훌훌 털어버리고 자유로워진다는 내용입니다.


마지막에 남아있는 지갑에 대한 의미는 바로
금전적인 부분에 대한 내용으로
현재 가장 고민이고 걱정하는 부분이 바로
금전적인 부분이기 때문에 이는 가장 마지막에 천천히
해결이 될 듯 합니다.

이는, 예지몽과 심몽이 합쳐진 꿈으로
현재 질문자님의 심경과 앞으로의 예지몽이 합쳐질 꿈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최근 자영업자분들이 많이 힘드실텐데,
이제 천천히 좋아지고 나아지실 것이라 생각이듭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