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말하는 무지진지한 목소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에게 말씀을 드릴 꿈의 내용은 바로, 

남편에게 맞은 꿈, 혹이 생긴 꿈의 꿈해몽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살펴볼께요. 

 

오늘은 어떤 꿈을 꾸셨나요? 혹시, 나도 대박꿈?


상담 요청 꿈 내용


남편에게 맞는 장면은 없는데 
제가 남편에게 맞았다고 하면서, 
맞아서 뒷 목 쪽에 커다란 혹이 생겼습니다. 

너무 생생하게 혹이 생겨 일어나서 확인할 정도 였습니다. 

무슨꿈일까요?

남편에게 맞은 꿈, 혹이 생긴 꿈의 꿈해몽 부탁드립니다. 


상담 요청 꿈 해몽

오늘은 어떤 꿈을 꾸셨나요? 혹시, 나도 대박꿈?


질문자님의 꿈을 살펴보면
남편에게 맞았다고 하면서
목 뒤에 혹이 생긴 꿈을 말씀해주셨는데

남편에게 맞은 꿈, 혹이 생긴 꿈의 꿈해몽에 대해 말씀 드릴께요. 


이는 현재 질문자님이 상당히 고민이 많은 종류의
꿈으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혹이라는 것은 나타나는 부위에 따라
그리고 이유에 따라서 해몽하는 것이 달라지는데
질문자님의 경우 혹은 현재의 고심거리나 고민거리로 보여집니다.

최근에 가장 신경을 쓰고 계신 부분에 대해서
마음 깊은 곳에서 계속 신경을 쓰는 현상으로 보여집니다.


이는 질문자님께서 잘 생각해보시면
알 수 있는 부분이라 꼭 현재 몸이 아프시다는 이유외에
다른 이유도 있을 수 있으니 그 부분에 대해서
생각을 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꿈에서 이야기를 하는 경우는 바로
사람과의 관계 때문에 벌어진 일로 보입니다.

꿈에서 남편분에게 맞았다라고 하는 부분은
실제 남편과의 일을 지칭하는 것 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과의 일로도 확대하여 해몽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곧 그 사람과의 대화를 통해
해당하는 부분에 대해서 고민이나 고심을 해결 할 수 있다는
꿈으로 보여지니 이는 나쁜 꿈이라기 보다는
해결방안을 보여주는 꿈으로 보입니다.

질문자님에게 도움이 되는 답변이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