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말하는 무지진지한 목소리

반응형

무진드림테라피에서 오늘도 
상담 내용을 바탕으로 한 꿈의 내용을 준비했습니다. 

꿈의 내용은 모두 같지 않으니,
참고 정도만 하시고, 
나의 꿈은 어떨까 궁금하시다면 언제든 들러주세요. 


큰 불이 난 꿈해몽, 소화기로 큰 불을 끈 꿈해몽

함께 알아보시죠. 


상담 요청 꿈 내용

오늘은 어떤 꿈을 꾸셨나요? 혹시, 나도 대박꿈?


저는 진짜 꿈을 잘꾸고 꿈이 잘 맞기도 합니다. 
그래서 꿈해몽을 잘 믿는편인데 너무 불안하네요. 

일단 저는 아버지의건물에서 사업을 하고있으며 
아버지도 저의 도움을 받아 추가 사업을 하여 이익을 좀 낸 상태이고 
언니도 그 건물에 사업을 준비중입니다. 

그런데 엄청 바빴는데 오히려 코로나가 시작되고 
약간 수입이 줄었습니다. 

하지만 건강이 많이 지쳐 쉬는중이라 오히려 쉬는 타임이라 생각하고있어요. 
언니의 일은 오프라인이라 기대하고있어요. 

그런데.. 그 건물이 블이 활활타고 불길이 번지려했습니다. 
제가 운영하는 사업장 층이었던 곳 같아요. 

기억에 그런데 막 너무 놀래서 소화기로 안 꺼져서 껐는데 다시 불이났습니다. 

그런데 엄청 불길이 솟아오르다,
제가 소화기를 구해서 껐고 안심하는 꿈을 꿧습니다.


큰 불이 난 꿈해몽, 소화기로 큰 불을 끈 꿈해몽 부탁드립니다. 




상담 요청 꿈 해석

오늘은 어떤 꿈을 꾸셨나요? 혹시, 나도 대박꿈?



오늘 말씀해주신 꿈은
큰 불이 난 꿈해몽, 소화기로 큰 불을 끈 꿈해몽의 내용이에요. 

질문자님의 꿈은 먼저 불이라는 매개체가 가장 큰 포인트가 될 수 있겠어요.

그리고 그 불이 크게 났다가 질문자님이 끄기 위해서 노력해서 
줄게 하는데 줄어들지 않다가 결국 불길을 잡은 꿈을 말씀해주셨어요.

말씀하신 것처럼 불이 활활 나는 꿈은 좋은 꿈이라고 알려져 있죠.

그러나 이는 일반적인 내용으로
인터넷 상에 많이 퍼지고 복사된 내용들이에요.

하나씩 보자면 불이 나는 내용은 좋습니다.
그러나 전체 내용과 심리를 본다면 내용의 해석은 달라집니다.


불이 났으나 질문자님이 적극적으로 소화기로 불을 끄는 꿈은
길몽보다는 현재 고민이나 스트레스에 갖힌 본인을 이야기하며, 
그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노력이 담긴 심몽이라 할 수 있어요.

주변에서도 걱정이 많으나
역시나 질문자님이 스스로 노력하여
그 걱정을 없애려 하는 노력을 이야기해요.

불이라는 것은 재물로 볼 수도 있으나
걱정으로도 해몽이 가능합니다.
전체적인 것은 내용에 따라 달라집니다.

마지막에 걱정이 되는 원인을
질문자님이 스스로 해결하는 것은
결국 고민하는 부분이 곧 해결될 것이라는
전체적인 꿈해석을 할수 있어요.

아마 질문자님은 좋은 결과가 있을거에요.
그리고 질문자님에게는
더 좋은 꿈들도 있을 꺼라 생각해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