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말하는 무지진지한 목소리

반응형



바야흐로 노출의 계절인 여름이 다가오면서
다양한 다이어트가 유행이 되고 있습니다. 

운동과 먹는 제품 등 다양하게 
홍보가 되고 판매가 되어 소비를 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도 아시겠지만 다이어트를 하면 
100명중 95명은 실패를 한다고 하죠?


바로 다이어트에 가장 중요한 것은
생각하지 않고 그저 좋다고 하는 것만
따라하다가 실패하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특히 여성분들의 다이어트는
반드시 중요한 부분이 있다고 하는데요. 

 

출처 : 나는 몸신이다



Y존 다이어트라고 들어보셨나요?


오늘은 바로  Y존 다이어트와 
Y존 다이어트를 돕는 팥 팥물 효능 알아보려고 해요. 

 

 

 

출처 : 나는 몸신이다




오늘의 주제! 


Y존 다이어트 돕는 팥 팥물 효능 알아보자! 





Y존 다이어트 ?



Y존 다이어트가 중요한 이유는 바로
우리 몸에 쌓인 지방과 노폐물이 빠져나가는 부위가
따로 있는데, 바로 그 부위가  Y존이라고 해요. 

 

 

 

출처 : 나는 몸신이다

 


그래서 Y존에 쌓여있는 것들을 해결하지 않으면
아무리 운동을 하고 음식을 덜 먹어도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없다고 해요. 


그래서 중요한 것이 바로 Y존 다이어트! 

 

 

 

출처 : 나는 몸신이다



Y존은 허벅지와 골반이 이어지는
생식기를 중심으로 한 '서혜부' 부위를 이야기해요. 

 



이 Y존이 바로 지방과 노폐물이 
빠져나가는 통로라고 해요. 

 

 


Y존은 모양처럼 우리 몸속에 쌓인 지방과 노폐물, 
독소를 처리하는 순환 깔때기 역할을 한다고 해요. 


그래서 반드시 내 몸에 대해서 잘 알고
다이어트를 해야하는 이유가 바로 이것이에요. 



출처 : 나는 몸신이다

 


Y존 다이어트 주의 식단 



Y존 다이어트를 할 때는 꼭 주의해야할 식단 구성이 있어요. 


1. 탄수화물은 적게하기

2. 고지방 음식을 되도록 피하기

3. 맵고 짜고 단 자극적인 음식 멀리하기




출처 : 나는 몸신이다

 


팥 팥물 효능



Y존 다이어트에 가장 도움이 되는 식재료는 바로 
팥 입니다. 

 

 

출처 : 나는 몸신이다



바로 팥물로 일주일에 한 번 디톡스를 하는 것이 좋은데, 
물 대신 팥물을 먹을 때는 1~2일 정도 먹는 것이 좋다고 해요. 

팥은 노폐물과 부기를 빼주는데 아주 도움이 된다고 해요. 

 

출처 : 나는 몸신이다

 


팥에는 칼륨이 다량 함유 되어 있다고 하는데, 
바로 팥 100g 당 1,180mg의 칼륨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팥의 칼륨은 체내의 나트륨을 체외로 배출하는데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출처 : 나는 몸신이다



그래서 나트륨이 만들어 내는 부종을 제거하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해요. 



팥의 껍질에는 사포닌과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음식을 통해 섭취된 당과 지방의 흡수를 감소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출처 : 나는 몸신이다

 


팥물 만드는 방법



물 2리터에 하룻밤 불린 팥 300g을 넣고 30~40분 끓여주면 완성. 

 

출처 : 나는 몸신이다

 


팥물은 식혀서 물처럼 마시는것이 좋고, 
남은 팥은 식사 대용으로 먹어도 좋다고 해요.



팥 팥물 부작용 주의할 점




팥 팥물 섭취할 경우 
과다 섭취 시 설사를 유발할 수 있으니
꼭 주의해야해요. 

그리고 팥물을 냉장보관할 경우 
3일 이내에 섭취하는 것이 좋다고 해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