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말하는 무지진지한 목소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무진드림테라피입니다. 

오늘 여러분에게 설명을 드릴 꿈과 그 해몽은, 

전 남자친구, 전남친이 꿈에 나타나는 꿈의 꿈해몽 입니다. 


오늘도 천천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상담 요청 꿈 내용

무진꿈해몽 바로가기


제가 자주 꾸는 꿈 내용이 있는데, 전 남자친구와 관련된 꿈입니다. 
2년 전에 헤어졌는데, 그 친구가 저와 헤어지고 1달 후에 바로 새로운 여자친구를 사귀어 
지금까지도 사귀고 있습니다. 
그런데 간간히 비슷한 내용의 꿈을 자꾸 꾸는데, 
제가 전 남친의 여자친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전 남친과 다시 연애를 시작하는 꿈입니다. 
그 전남친은 꿈에서 연애할 때처럼 저에게 굉장히 다정하게 대해주더라고요. 
저는 그 전남친이 양다리라는 것을 알면서도 꿈에서 그냥 사귀었습니다. 
제가 왜 이러한 꿈을 꾸는지.. 아직 잊지 못한 걸까요?

무슨 꿈일까요? 

 

 



전 남자친구, 전남친이 꿈에 나타나는 꿈의 꿈해몽 부탁드립니다. 

 

이번 꿈은 과연 재물 금전과 관련이 있을까요?.

꿈에서 교통사고가 났다고요?

갑자기 하늘에서 돈이 떨어졌다면?

꿈에서 아주 맛있게 식사를 했어요. 배가 불렀다면?

머리카락이 빠지거나 머리를 감는 꿈을 꾸었다면?


상담 요청 꿈 해몽

무진꿈해몽 바로가기

 

 

 

 



오늘 질문자님이 말씀해주신 꿈은
전 남자친구, 전남친이 꿈에 나타나는 꿈의 꿈해몽입니다. 

질문해 주신 꿈에서 포인트가 되는 내용을
두 가지 짚어보자면,


하나는 전 남자친구가 꿈에 나오는 내용과
전남친이 양다리임을 알고 있음에도
연애를 한다는 내용이에요.

먼저, 꿈의 내용으로만 본다면
일반적적으로는 전 남자친구가 양다리라는 꿈 자체는
곧 질문자님의 마음 상태가 편해지고
잘된다는 의미의 꿈해몽을 이야기 해요.

거기에 덧붙여서
꿈의 해몽은 질문자님이 곧 새로운 만남이 이어지거나
새로운 사람들 또는 다른 남자친구에게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기를 원하는 꿈이에요.

그리고, 현재 남자친구도 없고
남자친구에 대한 생각이 없다면,
좋은 인연이라는 것이 앞으로의 학업이나
다른 취미생활 등의 일이 잘 풀릴 것이라는
것으로 해몽이 가능하기도 해요.

전반적으로 전 남자친구에게 새로운 여자친구가 생기고

전 남자친구가 꿈에 나온다는 것은
현재 질문자님께서 미련이 있다거나
잘 될것이라는 내용으로는 보이지 않아요.


왜냐하면 전 남자친구가 꿈에 나오면 으레

'혹시나 내가 미련이 남은 것은 아닐까?'

라고 생각을 할 수도 있다는데,
그런 내용은 전혀 아니에요.

현재 질문자님의 상태로본다면
현재 새로만난 팀원들과의 사이가 매우 좋기 때문에
2년 전 남자친구와 연애때 다정하게 대해주고 했던
기분 좋은 감정이 투영되어 꿈에서 나타난 것으로
현재 매우 좋은 감정의 상태인 것과
앞으로 잘 풀리게 될 것이라는 내용의 해몽으로 해석할 수 있어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