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을 말하는 무지진지한 목소리

반응형

 



오늘은 다이어트의 가장 중요한 핵심인
지방분해 지방연소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다이어트를 하면 단순히
살을 뺀다라고 생각을 많이 하시죠?


그런데 단순히 살을 빼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는 분들이 많아요. 

살을 뺀다는 것은
쉽게 체중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지방을 연소하고 지방을 분해하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그래서 식단 조절도 하고 
운동도 해서 체지방을 내 몸에서 분해하고 

배출하는 것이 가장 건강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오늘은 바로 
이런 지방을 연소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자몽 오렌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해요. 


오늘의 주제! 



자몽 오렌지 효능 부작용 자몽복합추출물 

 

 

출처 : 나는몸신이다

 


지방연소 오렌지 비타민P ?

 

 

출처 : 나는몸신이다



오렌지는 비타민P가 풍부하다고 해요. 

 


비타민P 중에서도 항상화 물질인
헤스페리딘 성분이 풍부하다고 해요. 

 

출처 : 나는몸신이다


헤스페리딘은 비타민P의 일종으로
감귤류에 많이 존재하는데요. 

항산화 성분으로 항염증 효과가 있고, 
모세혈관 보호 및 항암작용, 
콜레스테롤을 낮추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헤스페리딘은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데, 
바로 체내 지방을 분해하고, 
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한다고 해요. 


 


지방연소 자몽 나린진 ? 

 

 

출처 : 나는몸신이다




자몽에는 나린진이란 성분이 있는데요. 

우리가 자몽을 먹을 때, 약간 쓴맛이 나죠?
바로 이 쓴맛이 나린진 성분 때문이라고 해요. 
  

나린진 성분은 일종의 폴리페놀로
일반적으로 과실의 쓴맛을 내는 성분인데요. 

에너지 소비 촉진을 활성화해서
지방을 연소시키는데 도움이 된다고 해요. 

 

 

출처 : 나는몸신이다




식이섬유도 풍부하여
이뇨작용을 돕기 때문에 변비를 예방하고
부종 제거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자몽복합추출물 



지방연소에 도움을 주는 
자몽의 나린진 성분과 
오렌지의 헤스페리딘 성분을 합쳐 만든
자몽복합추출물이라고 아시나요?

 

출처 : 나는몸신이다

 


자몽복합추출물에는 
자몽과 오렌지가 각각 따로 있을 때보다 
지방 분해의 효과가 상승된다고 해요. 


최근에 자몽오렌지복합추출물을 이용한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죠? 


자몽복합추출물을 이용한 실험의 결과에서 보면
자몽복합추출물이 

중성지방을 분해하면서 신진대사가 원활하게 이뤄지고
체내에 열을 발생시켜 UCP라는 지방을 태우는 단백질도 활성화 되었다고 해요. 

 

출처 : 나는몸신이다



지방연소 단백질인 UCP가 증가하면 
지방을 더 빨리 태우면서
기초대사량이 증가한다고 해요. 

 

 

출처 : 나는몸신이다


 


자몽 오렌지 에이드 만드는 법

 

 

출처 : 나는몸신이다

 



1. 자몽과 오렌지를 3~4mm 정도로 얇게 썰어
통풍이 잘되는 그늘에서 약 일주일 정도 건조를 시켜요. 

출처 : 나는몸신이다



2. 말린 자몽과 오렌지를 탄산수에 넣고 20분간 우려내요. 

 

출처 : 나는몸신이다

 

 


자몽오렌지에이드 주의할 점 



자몽오렌지에이드를 먹을 때 주의할 점이 있는데요, 
바로 장기간 약을 복용하시는 분의 경우엔
부작용이 생길 수 있으니 
전문의의 상의 후 섭취하길 바라요. 







 

반응형
loading